소통해요
작터뷰 질문드립니다~
2025.09.25
은서
0
41

안녕하세요! 막연하게 작사가를 꿈만 꾸다가 줌바스x를 시작한지 6개월 정도된 지망생입니다

과제를 하다 보면 제가 같은 말투만 쓰고 있다고 느끼거나 제가 쓴 말투가 스스로 어색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어떤 연습을 하면 이 부분이 개선될 수 있을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또 작사가님들께서 인상적이라고 느끼셨던 가사가 있다면 어떤 곡이었는지도 여쭤보고 싶어요~

Hot Trending

HOT
소통해요

작터뷰 질문

온라인으로 비기너 작사 클래스를 들었을때 실무 내용 보다는 작사가로서의 마인드셋이나 대화 방식에 대해서 대부분의 강의 시간을 할애해 수강료가 아까웠던 적이 있었어요. 줌바스의 비기너 작사과정은 다른 작사과정과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025.09.25
정경
0
0
28
HOT
소통해요

기존가사공부법 & 장르별 작사방법

안녕하세요 곧 줌비스x에서 첫 강의를 듣게 될 학생입니다 기존 가사들로 공부하는 작가님들만의 방법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노래 장르별 작가방법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돌 K-pop 이랑 발라드를 비교했을때 포인트를 다르게 두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2025.09.25
채서림
0
0
29
HOT
소통해요

작사

안녕하세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수강을 하면과제를 제출하게 되는데요..저는 이 과제들을 할 때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기도 하고아무런 생각이 안들때가 사실 태반입니다...하다보면 내가 안될걸 이렇게 괜히 붙잡고 있나 싶어서요!꼭 좋은 말만 들으려고 이렇게 적은 건 아니라서 어떤 부분을 확인해봐야 제가 그나마 이어갈 수 있을지 그런 완전한 기준은 없겠지만 주로 보시는 것들이 궁금합니다... 
2025.12.26
강수현
0
0
45
HOT
소통해요

작터뷰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막연하게 작사가를 꿈만 꾸다가 줌바스x를 시작한지 6개월 정도된 지망생입니다과제를 하다 보면 제가 같은 말투만 쓰고 있다고 느끼거나 제가 쓴 말투가 스스로 어색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어떤 연습을 하면 이 부분이 개선될 수 있을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또 작사가님들께서 인상적이라고 느끼셨던 가사가 있다면 어떤 곡이었는지도 여쭤보고 싶어요~
2025.09.25
은서
0
0
41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